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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원소식

2022년도 인쇄업체 선정 공고

  • 작성일2022/05/20
  • 분류일반공지
  • 조회수3,145

2022년도 인쇄업체 선정 공고



2022년도 대외경제정책연구원에서 발주하는 인쇄(경인쇄ㆍ옵셋)물에 대한 연간 인쇄물 협력업체 선정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공고사항

가. 계약건명 : 2022년도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인쇄업체 단가계약

나. 공고방법 : 연구원 홈페이지(www.kiep.go.kr) 및 알리오에 게시

다. 접수마감 : 2022.06.02.(목) 12:00까지

    - 서류접수기간 : 2022.05.20.(금)~2022.06.02.(목) 12:00까지

    - 접수처 : 대외경제정책연구원 경영지원팀

    - 접수방법 : 방문제출 (제출서류는 서류봉투에 철하여 제출, 컴퓨터 파일 불인정)

라. 업체평가 : 2022.06.14.예정 (정량ㆍ정성평가 /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 참고) 

마.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2022.06.30.예정)로부터 최대 2년

                *1년 뒤 선정업체 내부 재평가 후 계속 계약 여부 결정



2. 등록신청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아 운영중인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인쇄, 출판업)를 소지한 업체
      (보건복지부 발행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소지업체 포함)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확인서, 소기업확인서,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입찰서 제출 마감일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가능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입찰참가시 확인서 제출要)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도 참여 가능

라. 우리 원이 제시한 평가 기준 및 인쇄단가를 수용하는 업체

    * 상기의 조건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3. 평가방법 및 선정방법

가. (정성평가) 본원 통합디자인 매뉴얼 적용의 정확성과 교정 완성도 및 인쇄품질을 평가

     * 집필진과 실무진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를 통해 평가

나. (정량평가) 참가업체의 계약실적, 경영상태, 보유시설 및 인력 등을 서류평가

다. 본원이 제시한 인쇄단가를 수용하는 조건으로 신청한 업체 간 평가를 통해 낙찰자 선정



4. 2022년도 인쇄단가 : 우리 원이 제시하는 단가

가. 옵셋인쇄 : 조달청 인쇄단가표 기준요금의 85% 이하

    * 일반관리비 10%, 이윤 15% 적용하며 필름출력비는 인정하지 않음

나. 경 인 쇄 : 조달청 인쇄단가표 기준요금의 80% 이하



5. 제출서류

가. 기본서류(낱개 서류로 제출, 누락시 등록신청 불가)

순번

서 류 명

부수

비 고

1

인쇄업체 등록신청서

1

제출서류양식 서식1 참조

2

경쟁입찰참가 자격 등록증

1

나라장터에서 출력

3

법인인감증명서

1

 

4

법인등기부등본

1

개인의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

 

6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7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

1

 

8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

 

9

서약서

1

제출서류양식 서식6 참조

10

인가증(비밀문서발간)

1

인가업체만 해당

11

심사에 필요한 제출물

 

제출서류 참조

나. 평과 관련 증빙서류(허위 및 미제출시 평가점수 미반영)

    1) 신청기관 현황 총괄표 1부

    2) 납품실적 총괄표 및 개별 실적증명서(총 3개 기관까지) 각 1부

    3) 인원현황 총괄표 및 최근 3개월 고용보험납입확인서(개개인별 리스트 필요함, 국민연금∙국민건강보험∙산재보험 관련 증빙서류도 가능) 각 1부

    4) 인쇄시설증명원(해당조합발행)1부
       (단, 장애인 업체 등 해당 조합 발행이 불가능한 업체는 자체 시설증명을 할 수 있는 서류 제출: 기기 사진 필히 첨부)

    5) 신용평가 등급확인서 1부(접수 마감일 현재 유효분)

    6) 가산점 관련 증명 및 확인서 각 1부(해당업체에 한함)


다. 인쇄물 총 4종 

    1) 자사 제작 인쇄물 (자사 상호가 명기된 것만 유효)

       - 경 인 쇄 : 1부 (보고서 또는 자료집)

       - 옵셋인쇄 : 1부 (4도 이상 보고서 또는 초청장, 브로셔 등)

    2) 과제물

      - 제공하는 원고로 제작한 경인쇄 인쇄본(국문보고서 1부, 영문보고서 1부) 

      - 작업파일(국문: 한글파일, 영문: 워드파일) 

        * 국문보고서는 교정완료 상태로 제출(별첨 파일 편집 수정매뉴얼 참조)

과제물 사양 내역

비고

- 인쇄방식: 경인쇄

- 판형: 사륙배판 변형(235*155)

- 색도: 표지 4(무광코팅), 본문 1

- 표지 용지: 아트지 250g

- 본문 용지: 미색모조 80g

- 제본: 무사무선철

- 과제물 표지/본문의 편집 스타일 및 서체는 통합 디자인 매뉴얼을 적용

* 국문보고서 및 영문보고서 과제물 파일로 작업 (별첨파일 참조)

- 통합 디자인매뉴얼/표지, 작업파일/서체는 KIEP 웹하드 참조.

- 인쇄방식을 반드시 준수해야 함.



6. 입찰의 무효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39조 4항(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7. 기타 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공고와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등록 신청자의 부담으로 함

나. 등록신청서는 입찰시 대표자 또는 위임장을 소지한 제안기관 직원이 제출할 수 있음

다. 등록을 원하는 업체는 우리 원의 유의사항 및 등록조건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음

라. 제출된 관련서류는 모든 기재사항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어야 하고 허위로 작성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심사대상에서 제외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마. 필요시 제출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또는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등록 신청자 이에 응하여야 함

사. 낙찰자로 결정된 이후에 하청 또는 재 하청을 할 수 없으며, 발견될 경우 사업취소와 아울러 이에 대한 제반사항을 변상하여야 함

아. 기타 문의사항 연락처

    ◦ 과제물 내용 관련 :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연구조정실 기획성과팀(044-414-1142)

    ◦ 공고 및 계약 관련 :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연구조정실 경영지원팀(044-414-1315)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2.  5. 20.


대외경제정책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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