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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원소식

2022 DMZ 평화경제 국제포럼 대행 용역 입찰공고(재공고)

  • 작성일2022/07/01
  • 분류일반공지
  • 조회수1,738

대외경제정책연구원 제2022-03호


입 찰 공 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2 DMZ 평화경제 국제포럼」대행 용역

나. 용역범위 및 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다.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경쟁(협상)에 의한 계약

라. 추정예산: 일금오억오백만원정(₩505,000,000)

               ※부가가치세 포함

마. 용역기간: 계약일로부터 행사 종료 후 1개월(변동가능) 

(※ 결과보고 및 정산기간 포함)



2.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관광진흥법 제4조에 따라 등록된 국제회의업체(국제회의시설업 또는 국제회의기획업)로서 입찰공고일 전일기준으로 국제회의기획업(업종코드 : 5720)으로 등록을 필한 업체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업체는 제외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

마. 3년 연속 연 매출 10억 원 이상 혹은 최근 3년간(2019~2021년) 5억 원 이상의 유사 사업 수행실적이 1건 이상 있는 업체

바. 공동이행 방식(컨소시엄) 형태의 응찰은 인정하지 않음.

사. 제안 업체는 상기 내용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3.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접수

가. 입찰 재공고: 2022년 7월 1일(목)  

나. 등록 및 제안서 제출 마감일: 2022년 7월 10일(일)

다. 제출 방법: 온라인 전자제출(개별 접수)

   ① 제안서/입찰서류는 e-발주시스템

   ② 가격입찰은 나라장터

       ※ 상기 두 곳 중 한 곳에만 올릴 시 무효처리

라. 제안서 심사(PT) 일정: 2022년 7월(예정, 추후 공지)

   ※ 상세 일정은 제안심사 대상업체별 별도 통보



4. 제출서류(온라인 전자제출(개별 접수))

가.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제안서는 50쪽 이내)

나. 입찰서류 : 제안요청서 내 붙임서식 1번 ~ 17번 양식 작성 및 인감 날인 후 스캔(PDF)하여 제출

다. 기타서류 : 제안요청서 14페이지 참고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기타 입찰 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1부)



5. 선정방식 및 협상기준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규정에 의한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 준용

나.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평가점수(80점)와 입찰가격평가점수(20점)를 합산하여 합산점수의 고득점 순에 따라 결정하되, 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

다.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기술능력평가항목 배점한도(80점)의 85%이상 획득한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되,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6.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우리원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 처리



7. 청렴계약이행 준수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고,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입찰에 참가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제출된 제안서 평가 및 세부내용은 공개하지 않음.

나.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 연구원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의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라. 필요시 제안서 제출자에 대하여 제안사항 변경 또는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마.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 73조(사후원가검토조건부 계약)에 의하여 계약을 체결코자 함.

바. 사후원가정산은 발주처(KIEP)에서 지정하며, 정산비용도 발주처가 부담함.



9. 문의처

- 과업내용 관련 문의: 유인지 연구원(ijyoo@kiep.go.kr, 044-414-1544)

- 입찰관련 문의: 우은영 책임행정원(miellee@kiep.go.kr, 044-414-1005)

   ※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고 전화 혹은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않음.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2.  7.


대외경제정책연구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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