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고사이트

참고사이트

검색

  • Economic Research Institute for ASEAN and East Asian ERIA

    2007년에 설립된 ERIA는 ASEAN사무국과 긴밀히 연결되어있는 연구기관이다. ERIA는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경제성장에 이바지 하고자 무역투자, 인력, 에너지 사업등에 대한 전반적인 정책연구에 주력하고 있다. 이 웹사이트는 ERIA가 진행하고 있는 리서치와 뉴스등을 담고있다. 이 웹페이지는 영어를 기본언어로 사용하고있다.  

    바로가기
  • 싱가포르 Singapore Institute of International Affairs SIIA

    Singapore Institute of International Affairs(SIIA)는 싱가포르의 가장 오래된 연구기관으로 1961년에 설립되었다. 동남아시아 지역의 국제 관계 및 그 경제, 정치, 환경 등의 다양한 범위로 연구하는 기관이다. 홈페이지에는 연구소 및 연구원 소개, 행사 정보, 보도자료 및 발간물 등이 나와있다. 웹사이트는 영어로 지원되고 있다.    

    바로가기
  • 동남아시아 Asia Research Centre at London School of Economics

    Asia Research Centre는 런던정치경제대학교 내의 동남아시아 지역 연구 센터이다. 연구소는 아시아, 중국 및 인도 지역과 관련된 이슈들에 대해 심층적으로 연구하며 관련 전문가들의 교류 및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1997년 설립되었다. 웹사이트에는 센터 및 연구원 소개, 발간물 및 세미나 또는 컨퍼런스 안내 등과 같은 사항이 나와있다. 홈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동남아시아 South Asia Institute at Harvard University

    South Asia Institute는 하버드 대학교 내의 동남아시아 지역 연구 기관이다. 연구소는 동남아시아 지역과 관련된 이슈들에 대해 심층적으로 연구하며 관련 전문가들의 교류 및 학생들에게 지식을 전하는 것을 목표로 설립되었다. 웹사이트에는 연구소 및 연구원 소개, 연구 프로젝트 소개, 세미나 및 컨퍼런스 안내 등과 같은 사항이 나와있다. 홈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캄보디아 Khemarak University

    캄보디아 Khemarak University는 캄보디아의 프놈펜에 위치하며, 2004년에 설립되었다. 사이트는 학과 소개 및 입학 관련 정보, 학과 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서비스는 캄보디아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
  • 브루나이 Sultan Sharif Ali Islamic University

    브루나이 Sultan Sharif Ali Islamic University는 브루나의 가동에 위치하며, 2007년에 설립되었다. 사이트는 학과 소개 및 입학 관련 정보, 학과 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서비스는 말레이어, 영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
  • 인도네시아 Bandung Institute of Technology

    인도네시아 반둥 공과 대학교(Institut Teknologi Bandung)는 반둥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명문 국립대학교이다. 1920년 설립되었고 1959년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독립된 대학으로 인가를 받았다. 공학계열로는 도네시아에서 가장 오래 된 대학교이다. 학과 소개 및 입학 관련 정보, 학과 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서비스는 인니어와 영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
  • 인도네시아 Gadjah Mada University

    가자마다 대학교(Universitas Gadjah Mada)는 인도네시아 족자카르타에 위치한 대학이다. 1949년에 개교하였고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대학교 중 하나이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대학 중 하나이다. 홈페이지에는 학과 소개 및 입학 관련 정보, 학과 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서비스는 인니어와 영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
  • 인도네시아 University of Indonesia

    인도네시아 대학교(Universitas Indonesia)는 서부 자바의 데폭(Depok) 지역과 중부 자카르타의 살렘바(Salemba) 지역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학교이다. 1851년 설립되어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오래된 고등교육 기관이다.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대학 중 하나이다. 홈페이지에는 학과 소개 및 입학 관련 정보, 학과 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서비스는 인니어와 영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
  • 베트남 Vietnam National University, Hanoi

    하노이 대학교는 베트남의 수도 하노이에 위치한 국립대학교이다. 1945년에 설립된 하노이 대학교는 10개의 단과대학으로 구성되어 있다. 학교 홈페이지에는 학과 소개 및 입학 관련 정보, 학과 내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서비스는 영어로 지원한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