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영역 건너뛰기
지역메뉴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고사이트

참고사이트

검색

  • ASEAN Centre for Energy 아세안 에너지 센터

    ASEAN Centre for Energy(ACE) 아세안 에너지 센터는 199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브루나이, 캄보디아, 인도네시아, 라오스, 미얀마, 필리핀, 싱가폴, 태국, 베트남을 회원국으로 하는 동남아시아국가연합(ASEAN)내 에너지 기구이다. 회원국들의 에너지 기술, 전략, 안보 등을 관리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ACE의 프로그램 등을 열람할 수 있다.

    바로가기
  • University of the Thai Chamber of Commerce 태국 상공회의소대학

    University of the Thai Chamber of Commerce(태국 상공회의소대학)은 경영 부문에 있어 가장 오래된 역사를 지니고 있는 사설 비영리 고등교육기관이다. 경영, 회계, 경제, 인문, 과학, 예술, 법학 등의 학위를 제공하며, 학문 이론 및 비즈니스 경험을 바탕으로 오늘날의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적으로 적용하여 큰 도전과 성과를 이루어내는 학생을 양산하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웹페이지는 학위와 교육 과정 등에 대한 소개와 설명을 제공하며, 태국어, 영어, 한국어 등 총 50가지 언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바로가기
  • Vietnam Association of Seafood Exporters and Producers 베트남 수산물수출생산자협회

    Vietnam Association of Seafood Exporters and Producers(베트남 수산물수출생산자협회)는 베트남 수산물 생산업체와 수출업체를 회원으로 하는 비정부기관이다. 1998년 6월 12일에 설립되었으며 베트남 수산물의 경쟁력을 재고하고 수출을 강화하는 등의 역할을 수행한다. 또한, 회원국의 이익과 법적 권리를 보호하고 대변하는 일을 한다. 웹페이지에서는 베트남 수산물 생산, 수출에 관한 방대한 양의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웹페이지는 베트남어와 영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Malaysian Institute of Economic Research 말레이시아 경제연구소

    Malaysian Institute of Economic Research(MIER)는 국가가 직면해있는 경제, 금융, 비즈니스 이슈에 대한 독립적이고 높은 수준의 연구를 진행하여 거시경제적인 관점에서의 문제 해결 방안, 미래 경제 전망 등을 제공한다. 그외 각종 경제 연구보고서 및 출판물 등을 열람할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제공된다

    바로가기
  • Universiti Brunei Darussalam 브루나이 다루살렘 대학교

    Universiti Brunei Darussalam는 브루나이 다루살렘 대학교로 1985년에 설립되었다. 이 대학은 브루나이에 있는 대학으로 현재 Asian Research Institution과 Energy Program등을 개설하여 학생들에게 다양한 학문을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The Royal Embassy of Cambodia

    The Royal Embassy of Cambodia는 미국에 있는 캄보디아 대사관이다. 캄보디아인들의 미국내에서의 인권과 보호를 위한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이 웹페이지에는 캄보디아에 대한 간략한 국가 설명과 투자, 그리고 관광 설명이 있다. 캄보디아에 대한 가장 최근 뉴스도 볼 수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Cambodian Information Center

    Cambodian Information Center는 캄보디아 나라에 대한 정보들을 알 수 있는 웹페이지다. 이 웹페이지에서는 세계에 나가있는 캄보디아 저명인사들과 인물들, 그리고 캄보디아의 역사와 프로필, 그리고 캄보디아와 관련된 세계에 있는 각종 이벤트들에 대한 자료도 포함하고 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The Asian Institute of Technology AIT

    The Asian Institute of Technology (AIT) (Bangkok, Thailand)는 태국 방콕에 1959년도에 설립된 아시아 지역 교육, 리서치를 담당하는 기관이다. 특히, 이 기관은 학생들에게 기술관련 교육을 주로 한다. 그래서 실험실등과 광대한 캠퍼스등이  갖춰져있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Asia Maritime Transparency Initiative

    Asia Maritime Transparency Initiative는 Center for STrategic & International Studies에서 디자인하고 지원하는 웹페이지다. 이 연구기관은 동남아시아 지역에 걸쳐있는 해양 생태계와 해양산업에 대해 연구하는 기관이다. 웹페이지는 영어로 지원된다.  

    바로가기
  • Brunei National Energy Research Institute BNERI

    The Brunei National Energy Research Institute (BNERI)는 브루나이의 에너지 보호와 성장 그리고 발전에 대한 다방면의 연구를 진행하는 기관이다. 또한 이러한 연구결과들은 추후 신소재 개발등으로 이어져 브루나이의 경제발전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웹페이지의 기본 설정 언어는 영어이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