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정보
[교육] Leading Inclusive Schools in Cambodia: Principals’ Concerns and Training Needs to Support Inclusive Practices
캄보디아 국외연구자료 연구보고서 Sage Journals 발간일 : 2025-06-30 등록일 : 2025-07-11 원문링크
자료이용안내
국내외 주요 기관에서 발표하는 자료들을 수집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록 자료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기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본 페이지에 등재된 자료는 운영기관(KIEP) 및 AIF의 공식적인 입장을 대변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전글 | [사회] Digital Borders and Bordering Along the Vietnam–Australia Migration Corrido... | 2025-07-11 |
---|---|---|
다음글 | [사회] Perspectives on agency from adolescent girls in Lao Cai, Vietnam | 2025-07-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