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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의 교육 정책의 변화와 그 성과

태국 Noah Anburaj Balraj Asia Pacific International University Faculty Dean 2016/12/29

 

□ 세계경제포럼(WEF)과 기초교육위원회국(OBEC)에 따르면, 2013년 태국 교육수준은 AEAN 회원국 중 최하위권인 것으로 알려짐.

 

□ 정부의 수업시간을 단축과 잦은 교육 정책 변화는 태국의 교육 실정과 맞지 않는 부자연스럽고 인위적인 교육 체제를 낳아 실질적으로 교육 체제를 퇴보하게 했음.

 

□ 지난 14년간, 태국은 국내 젊은 층을 교육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입함. 하지만 그간 시행되었던 교육 정책들은 모두 미완의 상태임. 현재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서구의 교육 체계를 태국의 문화와 실정에 맞게 도입되어야 함.

 

※ 이슈분석 전문은 첨부파일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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